사회·환경 의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무더위 앞두고 ‘시원한 바람’ 준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07-18 20:53본문
군위군 의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유상호, 민간위원장 이희준)는 지난 18일 의흥면행정복지센터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 의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사진=군위군)
이날 회의에서는 무더운 날씨에 특히 어려움을 겪는 독거 어르신과 취약가구를 위한 여름맞이 식품 꾸러미 지원 계획을 확정하고, 지원 대상자 선정과 전달 일정 등을 꼼꼼히 논의했다.
『시원한 의흥 바람지원사업』은 여름철 더위 속에서도 조금이나마 시원하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간편한 식품과 생필품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전달하는 지역특화사업이다.
의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밖에도 올해 『수리수리마수리 주거환경개선 사업』,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매달 진행 중인 『사랑의 푸드드림(Dream) 꾸러미 지원 사업』 등 지역에 꼭 필요한 복지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어버이날을 맞아 『효드림(Dream) 꾸러미』를 전달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희준 민간위원장은 “여름이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전에 필요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유상호 의흥면장은 “우리 협의체는 늘 지역 이웃 한 분 한 분을 살피는 마음으로 움직인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사업들이 꾸준히 이어질 수 있도록 함께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군위군 산성면 무암1리 경로당 리모델링 공사 준공식 개최 25.07.18
- 다음글동아고속관광 이근우 대표, 지역 어르신 위한 수박 나눔 실천 25.07.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