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군위군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을 향한 마음이 모여...착한가게 10호점 달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12-24 15:30본문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병석, 민간위원장 김동수)는 지난 23일,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민관협력 활동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자 12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10호점 달성(사진=부계면)
이 날, 회의에서는 마지막 사업으로 추진 중인 「내가 담는 사랑가득 행복 보따리 지원사업」의 대상자를 선정하고, 2025년 한 해 동안 협의체에서 추진한 특화사업의 성과를 공유하였다.
특히, 부계사과품은 영양듬뿍 김치지원사업과 위생용품지원사업 등 이웃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된 다양한 활동에 대한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아울러,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상인의 자발적인 참여로‘착한가게 10호점’을 달성하며 나눔문화 확산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함께 기념했다.
착한가게 사업은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민관협력 나눔사업으로 지역공동체의 따뜻한 연대를 상징한다.
김동수 민간위원장은 “위원님들과 지역주민들의 꾸준한 관심과 참여 덕분에 한 해를 의미있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착한가게 10호점은 우리 지역의 나눔문화가 한 단계 성장했음을 보여주는 성과”라고 말했다.
김병석 부계면장은 “위원님들과 지역주민의 따뜻한 참여 덕분에 올해도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부계면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군위대추, 대구광역시 우수명품농축특산물(D마크) 인증 획득 25.12.24
- 다음글2025년 자유총연맹 군위군지회 사업성과 보고회 및 송년의 밤 개최 25.12.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