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군위군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11-21 17:47본문
군위군(군수 김진열)은 21일 행복나래 주식회사, 행복도시락사회적협동조합과 함께 「군위군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진열 군수를 비롯해 행복나래(주) 조민영 본부장, 행복도시락사회적협동조합 최준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 행복두끼 프로젝트 협약(사진=군위군)
이번 협약은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주 2회(총 5식) 건강한 밑반찬을 제공하여 최소 두 끼의 균형 있는 식사를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추진된다. 군위군 드림스타트팀은 지역 내 결식 우려 아동을 발굴하고, 행복나래는 기부금을 통한 사업비를 지원하며, 행복도시락은 밑반찬 제조 및 배달을 맡아 3개 기관이 유기적으로 협력해 사업을 수행한다.
김진열 군수는 “이번 협약이 우리 아이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넘어 건강한 미래를 만들어주는 든든한 기반이 되길 바란다”며 “지원 종료 이후에도 군위군이 끝까지 책임지고 돌봄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위군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의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건강·교육·복지 분야의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군위군 종합분석센터 개소식 , 농업경쟁력 강화 기대 25.11.21
- 다음글2025년 생애주기별 부모교육 AI․디지털 시대 알맞은 자녀 양육 방법 25.11.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