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군위군 부계면, 경로당에 따뜻한 손길 이어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08-04 11:46본문
대구 군위군 부계면에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부계면에 따르면 최근 지역 주민들과 관내 단체 및 기업 등으로부터 부계면 경로당에 다양한 후원 물품이 잇따라 기탁되며 훈훈한 정을 나누고 있다고 전했다.
▲ 친환경조합 수박기탁(사진=군위군)
지난달부터 시작된 이번 후원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위를 살피기 위하여 지역 주민들이 힘을 모았으며, 감자(신화 2리장 김학준), 양파(대덕건설) 등의 후원에 이어 팔공산 석굴암(주지 홍관)의 쌀과 지난 1일에는 경북친환경영농조합법인(대표 고병훈)의 수박, 군위태양광발전소(대표 박홍동)의 마늘 등 다양한 종류의 식료품들이 부계면 관내 경로당 17개소에 전달되어 경로당을 찾는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고 있다.
▲ 제2석굴암 쌀 기탁(사진=군위군)
김병석 부계면장은 “지역 주민들과 단체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관심 덕분에 우리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주민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나눔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계면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대구 군위 삼국유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25.08.04
- 다음글군위군, 정신건강복지센터 통해 자살예방 및 정신건강 위기대응 강화 25.08.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