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군위농협 고향주부모임, 행복나눔 사랑의 김장축제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12-16 16:57본문
군위농협 고향주부모임(회장 김선화)은 지난 11월 말 군위농협 경제사업장에서 “다문화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사랑의 김장축제”를 개최하고, 다문화 가정과 어려운 이웃, 독거노인에게 사랑이 담긴 김치와 떡국떡을 전달했다.
▲ 군위농협 고향주부모임, 행복나눔 사랑의 김장축제(사진=군위농협)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으며, 고향주부모임 회원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모여 배추를 절이고 김장을 담그는 등 정성 가득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선화 회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참여해 주셔서 더욱 뜻깊은 김장축제가 되었다”며 “정성껏 담근 김치 한 포기, 떡국떡 한 봉지에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담았다.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군위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형준 조합장은 “김장을 한다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님에도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봉사를 실천해 주시는 김선화 회장님과 회원분들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경기 침체가 지속되며 사회적으로 나눔 활동이 더욱 절실한 시기에 이렇게 뜻깊은 행사를 이어가 주셔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밝혔다.
이어 “이웃과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사회가 되기를 소망하며, 앞으로도 나눔 봉사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군위농협 차원에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군위군, 2025년 대한민국 지방재정대상 수상 25.12.16
- 다음글(사)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 ‘2025 사랑나눔 교육기부 유공’표창 수상 25.12.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