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군위군 효령면 노인회, 추석 맞아 환경 정화 활동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09-24 13:42본문
대한노인회 효령면분회(회장 이범영) 회원 50여명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24일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쾌적한 지역 환경을 위해 효령면 중구리 일원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 추석 맞아 환경 정화 활동(사진=군위군)
고령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은 자발적으로 참여해 도로변과 공공장소에서 쓰레기를 수거하며 마을의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힘썼다.
이범영 회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가족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지역사회 쾌적한 환경을 위해 이번 활동을 진행했다”면서,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작은 힘을 보탰다”고 말했다.
효령면 노인회는 그동안 지역사회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주민들과 귀성객들에게 지속적인 도움을 주고 있으며, 이번 환경 정화 활동도 그 일환으로, 지역 사회에 대한 애정을 실천하는 중요한 활동으로 자리잡고 있다.
효령면 주민들은 "추석을 맞이해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깨끗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고, 노인회 회원들의 헌신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번 환경 정화 활동은 효령면 노인회의 결속력을 다지고, 귀성객들에게 더욱 따뜻한 고향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중요한 의미를 지닌 행사로, 지역사회의 단합과 발전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군위군 산성면, 추석맞이 대청소 실시 25.09.24
- 다음글대한노인회 군위군 우보면분회 “충남 단양군 선진지 문화탐방” 25.09.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