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군위농협, 농한기 활력 충전 ‘가요교실’ 개강… 소통과 화합의 장 열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12-22 19:38본문
전문 강사 초빙해 영농 스트레스 해소 및 문화 복지 증진
군위농협(조합장 최형준)은 지난 12월 4일 소보지점을 시작으로 가요교실 개강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 군위농협, 가요교실 개강식(사진=군위농협)
이번 가요교실은 지역문화복지 향상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농한기 여가선용은 물론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개강식에는 신청자 대부분이 참석해 가요교실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보였으며, 현장은 어느 때보다 활기찬 분위기를 띠었다.
특히, 이번 가요교실은 전문 강사를 초빙해 보다 체계적인 노래 지도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참여자들의 흥미와 만족도를 높여, 농번기 영농 활동으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개강식에 참석한 최형준 조합장은 “오랜만에 회원 여러분의 밝은 얼굴을 직접 뵙게 되어 매우 반갑고 기쁘다”며 “가요교실을 통해 회원 간 따뜻한 정을 나누고, 즐겁게 배우며 활력을 되찾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종강식 때는 모두가 한층 더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멋진 가수가 되어 있기를 기대한다”고 덕담을 건냈다.
한편, 군위농협 가요교실은 12월부터 다음 해 1월 말까지 2개월간 매주 정기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유로건설 박윤석 대표, “따뜻한 연말되세요”커피 기부 25.12.23
- 다음글한국국토정보공사 상주시지사장 이종호, 군위군노인복지관에 단팥빵 350개 후원 25.12.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