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2025 군위문화원 예술동아리 종합발표회 성황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12-17 18:33본문
군위문화원(원장 박세준)은 12월 16일(화) 오후 2시부터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공연장에서 ‘2025 군위문화원 예술동아리 종합발표회’를 개최했다.
▲ 2025 군위문화원 예술동아리 종합발표회(사진=군위문화원)
이번 행사는 군위문화원이 주최하고 군위군과 군위군의회가 후원했으며, 김진열 군위군수와 최규종 군위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 기관 내빈, 13개 예술동아리 회원 및 지역주민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발표회에는 댄스, 기타, 시조창, 난타, 아코디언, 장구, 하모니카, 색소폰, 국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13개 예술동아리가 참여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무대에서 선보이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2025 군위문화원 예술동아리 종합발표회(사진=군위문화원)
발표회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동아리 간 교류를 활성화하고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도모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특히 올해부터는 새로운 시도로 ‘최우수 공연팀(최우수상)’과 ‘최고 응원팀(인기상)’ 선정 제도를 도입해, 지역 문화 활동에 열정적으로 참여해 온 동아리들의 노력을 격려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더했다.
첫 수상의 영예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 ‘군위다이어트 댄스동아리팀’이 최우수상을, 열정적인 참여와 응원으로 분위기를 이끈 ‘신명나는 고고장구팀’이 인기상을 각각 차지했다.
군위문화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동아리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군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누릴 수 있는 문화예술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군위군 부계면 산대마을 주민일동,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25.12.17
- 다음글산성면여성자원봉사대,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로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 선물 25.12.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