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K-water Tech(케이워터기술) 군위댐사업소, 삼국유사면 경로당 기술 봉사 실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11-18 18:10본문
대구 군위군 삼국유사면(면장 김은섭)은 K-water Tech 군위댐사업소(소장 김승일)와 함께 지난 2주간 관내 경로당을 대상으로 전기·수도시설 안전 점검과 소규모 수리 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동절기를 맞아 지역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경로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K-water Tech 군위댐사업소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나서 재능기부를 통한 봉사로 이뤄졌다.
▲ K-water Tech(케이워터기술) 군위댐사업소 삼국유사면 경로당 기술 봉사 실천(사진=삼국유사면)
K-water Tech(케이워터기술)는 한국수자원공사 자회사로 국가기간시설인 광역상수도 및 댐발전시설에 대한 점검정비 전문기관으로 군위댐사업소에는 현재 5명이 근무 중이며 직원 전체가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1차 봉사활동에서는 삼국유사면 경로당 6개소에 대한 순회 점검을 완료하고 이 중 시설 상태가 불량한 4개소에 즉시 수리를 진행하였다. K-water Tech 군위댐사업소는 앞으로도 면내 전체 경로당 및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전기·수도시설 점검수리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승일 소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설 점검과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며 “앞으로도 분기별 정기 순회 점검을 통해 모든 경로당을 연 1회 이상 점검하고 필요시 수리 지원을 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은섭 삼국유사면장은 “K-water Tech 군위댐사업소에서 지역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어르신들의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면에서도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군위군 개나리로타리클럽, 지호3리 경로당 방문 ‘사랑의 미용봉사’실시 25.11.18
- 다음글추위도 잊은 농촌일손돕기의 구슬땀 25.11.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