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군위군립 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 ‘열린어린이집’ 재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11-10 12:54본문
군위군(군수 김진열)은 어린이집 부모의 일상적 참여가 가능하여 개방적이고 안전한 보육 환경 조성을 위해 열린어린이집 1개소를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 ‘열린어린이집’ 재선정(사진=군위군)
군위군립 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이 작년 신규 선정에 이어 올해 다시 한번 열린어린이집으로 재선정되어 2025.11.1.부터 2028.10.31.까지 3년간 유지하게 되었다. 작년에는 군위군립 하나어린이집이 열린어린이집으로 재선정(3년간 유지)되어 군위군은 관내 어린이집의 50%가 열린어린이집으로 운영중에 있다.
또한 군위군립 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원장 이유진)은 만2세 이하 영유아 전문 어린이집으로, 영유아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어린이집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한 부모 참여도를 보여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경숙 주민복지실장은 “열린어린이집 선정으로 부모가 일상적으로 참여하고 눈으로 안전함을 확인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통해 영유아가 더욱 더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재경 군위군 향우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고향사랑 500만원 기탁 25.11.10
- 다음글군위군 드림스타트, 자연과 함께하는 인성수업 현장학습 실시 25.11.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