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군위군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뜻한 돌봄! 편안한 하루! 위생용품지원사업 추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10-31 19:19본문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동수)는 지난 30일, 관내 취약계층 12명에게 위생적인 일상생활을 돕고자 「따뜻한 돌봄! 편안한 하루! 위생용품지원사업」을 실시했다.
 ▲ 따뜻한 돌봄! 편안한 하루! 위생용품지원사업 추진(사진=군위군)
▲ 따뜻한 돌봄! 편안한 하루! 위생용품지원사업 추진(사진=군위군) 
이번 사업은 거동이 불편하거나 질병 등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제약이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및 장애인 가구를 대상으로 추진되었으며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부계면 찾아가는보건복지팀은 기저귀와 위생 속옷 등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위생용품을 가정에 직접 전달하며 대상 가구의 안부를 확인했다.
김동수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위생용품은 어르신들의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이라 더욱 의미있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불편함을 살피는 따뜻한 복지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병석 공공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은 주민들에게 필요한 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주민이 행복한 부계면을 만드는데 공공에서도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지역의 특색있고 다양한 특화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따뜻한 손길 이어 25.10.31
- 다음글군위군의회 김영숙 부의장, 「대구광역시 군위군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 조성을 위한 조례안」 제정 25.10.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