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군위읍 정(情)나눔회, 지역 봉사단체에 각 100만원씩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10-31 19:13본문
군위읍정나눔회(회장 김윤진)는 지난 30일 군위읍 새마을부녀회, 여성자원봉사대, 적십자봉사회에 따뜻한 군위읍을 만들기 위해 각 단체별로 100만원씩을 지원했다.
 ▲ 지역 봉사단체에 각 100만원씩 지원(사진=군위군)
▲ 지역 봉사단체에 각 100만원씩 지원(사진=군위군) 
새마을부녀회와 여성자원봉사대는 매년 겨울 ‘사랑의 김장 나눔’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적십자봉사회는‘떡국 나눔’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고 있다.
군위읍 정나눔회는 2001년 군위읍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뜻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결성된 단체로, 20여 년간 꾸준히 다양한 나눔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윤진 회장은 “겨울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대표적인 단체들이 있어 든든하다”며 추운 겨울 소외되는 이웃 없이 따뜻한 군위읍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정나눔회와 함께 나눔에 동참하고 싶은 분은 언제든지 연락(☎380-6674)해 달라”고 덧붙였다.
이창원 군위읍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여러 단체에 감사드리며, 군위읍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군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에너지취약가구에 기름보일러 교체 지원 25.10.31
- 다음글군위군 산성면 노인회, 영덕·포항 선진지 견학 통해 온기 나눔 25.10.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