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군위군 의흥면 적십자봉사대, 삼국유사청춘대학 어르신께 사랑의 도시락 대접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09-23 19:47본문
의흥면 적십자봉사대(회장 김수진)는 지난 23일 2025년도 의흥면 삼국유사청춘대학 마지막 수업일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손수 준비한 도시락 300인분을 대접했다고 밝혔다.
▲ 삼국유사청춘대학 어르신께 사랑의 도시락 대접(사진=군위군)
이날 봉사에는 적십자봉사대 회원들이 이른 아침부터 모여 어르신들의 기호에 맞춘 영양가 있는 도시락을 정성껏 마련해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오창식 의흥면 노인회장은 “청춘대학이 마무리되는 날 이렇게 정성스러운 도시락을 대접받게 되어 무척 감사하다”며 “적십자봉사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르신들께 큰 위로와 힘이 된다”고 말했다.
김수진 의흥면 적십자봉사대 회장은 “어르신들께 조금이라도 즐거운 시간을 드리고 싶어 회원들과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유상호 의흥면장은 “정성 어린 나눔을 실천해 주신 적십자봉사대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노인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의흥면 적십자봉사대는 “사랑의 반찬 함께 나누기”, “희망풍차지원 사업”, “사랑의 물품 나누기”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천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다음글군위군, 고향사랑기금 3호 사업으로 야광안전조끼 지원 25.09.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