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의흥 어슬렁길 골목축제’성황리에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09-22 18:15본문
군위군(군수 김진열) 의흥면에서 지난 9월 20일 개최된 의흥 어슬렁길 골목축제가 지역 주민과 관광객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 의흥 어슬렁길 골목축제(사진=군위군)
이번 축제는 의흥시장의 전통적 매력을 살리면서도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의흥 특색 먹거리인 ‘닭포’를 비롯해 떡볶이, 어묵 등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 의흥 어슬렁길 골목축제(사진=군위군)
공연 프로그램도 눈길을 끌었다. 색소폰 연주자 김민제의 무대와 지역 단체가 준비한 난타, 장구 공연은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북돋우며 큰 박수를 받았다. 또한 OX 퀴즈 이벤트에서는 1등과 2등 수상자에게 상품이 증정되었고, 경품과 무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 의흥 어슬렁길 골목축제(사진=군위군)
특히 가족 단위 관광객과 시장 방문객이 대거 참여하면서 의흥시장이 활력 넘치는 지역 문화·관광의 장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의미를 더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의흥 어슬렁길 골목축제가 지역민은 물론 외부 방문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시장 상권이 활력을 되찾고, 문화와 관광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자유총연맹 군위군지회, 충혼탑 일대 환경정화 활동 펼쳐 25.09.22
- 다음글어울림청년연합회, 효령면 중구1리서 방충망 교체 봉사활동 실시 25.09.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