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멘토랑 멘티의 추억 나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09-01 12:03본문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30일(토)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멘토와 멘티들 8명을 대상으로 관내 체험농장에서 2개월간의 멘토링 활동을 돌아보는 추억나누기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 멘토랑 멘티의 추억 나누기(사진=군위군)
멘토링 활동은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매주 한 번씩 그림동화 책을 매개로 멘티의 정서적 지지 및 자유로운 의사 표현을 주제로 진행하였다. 멘토 선발은 지역사회 인적자원을 활용하여 일정한 자격을 갖춘 분들로 이루어졌으며, 멘티는 취약계층 가정의 청소년들 위주로 지역기관의 추천을 받았다. 이날 그동안의 멘토링 활동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기 위해 멘토와 멘티들이 함께 스콘과 파에야 만들기 체험을 하며 마지막 시간의 아쉬움과 추억을 나누었다.
참여자는 “멘토 선생님이 그림동화 책을 매주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친구처럼 대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동화책도 선물로 받아서 행복해요.”라고 하였다.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아이들이 그림동화 멘토링 활동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하고 책을 통해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제복 근무자에게 간식 전달로 응원! 25.09.01
- 다음글군위군 나루봉사단, 산성면 화전2리 마을에서 생활밀착형 봉사활동 전개 25.09.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