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배움에는 끝이 없습니다” 군위군 여성평생교육대학, 제38기 수료식 감동 속 마무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08-26 19:02본문
군위군은 지난 26일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군위여성평생교육대학 제38기 수료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수료생 250명을 비롯해 군위여성평생교육대학장 김진열 군위군수 및 정종철 경북대학교 평생교육원장, 최규종 의장과 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군위군 여성평생교육대학 제38기 수료식(사진=군위군)
의흥면 오경희 씨가 수료생 대표로 수료증을 받았으며, 각 읍면을 대표해 모범을 보인 군위읍 김현숙 씨 외 7명이 군수 표창, 군위읍 이점희 씨 외 7명이 경북대학교 평생교육원장 공로상을 수상하였다.
▲ 군위군 여성평생교육대학 제38기 수료식(사진=군위군)
또한, 삼국유사면 이화숙 씨는 진심 어린 교육 소감을 발표해 참석자들의 큰 공감을 얻었다.
▲ 군위군 여성평생교육대학 제38기 수료식(사진=군위군)
각 읍면 수료생들은 노래(군위읍, 삼국유사면), 라인댄스(효령면), 풍물(산성면), 요가(우보면), 고고장구(부계면) 등 다양한 공연 및 작품전시(소보면, 의흥면)로 수료식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였다. 참여자들의 마음을 다한 준비와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진 이러한 무대는, 배움의 기쁨과 공동체의 따뜻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여성들의 도전이 군위군을 더욱 활기차게 한다”며 “앞으로도 평생학습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대구 군위군, 2024 결산 재정공시 공개 25.08.26
- 다음글에너지자립도시 조성을 위한 민간자문단 위촉식 개최 25.08.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