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뚜레쥬르 대구군위점, 군위군노인복지관에 빵과 쌀 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07-24 18:54본문
뚜레쥬르 대구군위점(대표 최윤혁)은 7월 23일(수), 군위군노인복지관에 빵 50개와 개업 축하로 받은 쌀 60kg(20kg 3포)을 기부하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전했다.
▲ 군위군노인복지관에 빵과 쌀 후원(사진=군위군노인복지관)
이번에 후원한 빵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되며, 쌀은 복지관 내 경로식당인 ‘행복식당’에서 식사 제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군위군노인복지관에 빵과 쌀 후원(사진=군위군노인복지관)
뚜레쥬르 대구군위점은 2025년 6월, 최윤혁 대표가 매장을 인수하여 새롭게 문을 연 이후 “지역과 함께하는 따뜻한 빵집”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후원을 계기로 앞으로도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정기적인 후원을 약속하며 지역사회 복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밝혔다.
뚜레쥬르(Tous Les Jours)는 프랑스어로 ‘매일매일’이라는 뜻으로, 매장에서 매일 직접 구워내는 신선함을 가장 큰 가치로 여기는 베이커리 브랜드다. 대구군위점은 「대구 군위군 군위읍 중앙길 22」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매일 신선한 빵과 진심을 전하고 있다.
▲ 군위군노인복지관에 빵과 쌀 후원(사진=군위군노인복지관)
군위군노인복지관 박용민 관장은 “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뚜레쥬르 대구군위점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지역 내 민간 자원과 함께하는 이런 따뜻한 연대가 지역사회 복지의 큰 힘이 된다”고 전했다.
군위군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민간 자원과의 연계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대구군위경찰서, 민·관 합동 ‘기초질서 준수’ 캠페인 실시 25.07.24
- 다음글무더위도 막지 못한 이웃 사랑, 여름 봉사활동 진행 25.07.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