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의흥면, 『시원한 의흥바람 지원사업』 펼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07-22 19:17본문
군위군 의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유상호, 민간위원장 이희준)는 지난 22일,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지역의 어르신과 장애인 등 취약가구 24가구를 대상으로 『시원한 의흥바람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 시원한 의흥바람 지원사업(사진=군위군)
이번 사업은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 홀로 지내시거나 거동이 불편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됐다. 미숫가루, 삼계탕, 냉면, 모기살충제, 벌레물림 연고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여름용품 14종 이 담긴 꾸러미를 직접 전달하며, 짧은 인사와 함께 안부도 함께 전했다.
이희준 민간위원장은 “조금이라도 더위를 덜고, 이웃의 정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유상호 의흥면장은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누군가 나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복지 실천에 늘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사업 외에도 『수리수리마수리 주거환경개선사업』,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랑의 푸드드림 꾸러미 지원』 등 작지만 꼭 필요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지역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소보면 새마을부녀회 초복 맞이 봉사활동 25.07.22
- 다음글‘군위군 여성평생교육대학’ 현장학습 통해 공감과 소통의 시간 가져 25.07.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