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07-16 12:02본문
군위읍 여성자원봉사대(회장 오영희)는 지난 15일 수니딸기에서 밑반찬을 조리해 홀몸어르신, 장애인, 청소년 가구 등 15가구에 반찬을 전달했다.
▲ 15가구에 반찬 전달(사진=군위군)
이날 반찬은 초복을 맞이하여 회원들이 삼계탕과 반찬을 정성껏 준비하였으며, 민속LPC에서 소불고기와 민베이커리에서 빵을 후원해주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오영희 팀장과 회원들은 “민속LPC(대표 권혁수)에서 고기 후원, 민베이커리(대표 박이한)에서 빵 후원 등 여러 단체에서 후원을 해 주고 관심과 협조를 해 주셔서 우리 여성자원봉사대가 오랫동안 반찬봉사를 할 수 있었고 반찬을 기다리는 이웃들을 생각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반찬을 받은 어르신은 직접 전화해 “직접 만든 반찬을 멀리까지 배달해 줘서 고맙고 반찬 맛있게 잘 먹고 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창원 군위읍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껏 밑반찬을 만들고 배달까지 하면서 이웃들의 안부를 확인하는 여성자원봉사대에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군위읍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군위군가족센터, 2025년 사각지대 다문화가족 지원사업 실시 25.07.16
- 다음글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5 상담자원봉사자 활성화 사업 성료 25.07.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