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경북지역회의, 경북여성위원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2-09-28 14:02

본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북지역회의(경북부의장 장미향)는 28일 구미 호텔금오산 사파이어홀에서『제20기 2차 경북여성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경북여성위원회 개최(사진=민주평통경북지역회의)
 

이날 경북여성위원회는 장미향 경북부의장을 비롯해 지역회의 간사, 23개 시군 협의회 여성분과위원장 등 총 30명의 자문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여성위원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가지고, 2022년 경북지역 여성 평화통일사업에 대한 논의와 통일 공감대 형성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새로 임명된 김서정 경북여성위원장은 현재 구미시협의회 여성분과위원장으로 지난 18기부터 5년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평화통일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한국여성경제인 연합회 회원, 새경북포럼 회원으로 지역사회에서 폭넓은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김서정 여성위원장은 “20기 경북지역 여성위원장으로 임명된 것은 커다란 영광”이라며“지역의 여성 리더인 여성 자문위원들과 함께 경북지역 여성위원회가 모범적인 지역여성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미향 부의장은 “김서정 여성위원장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의 통일역량 결집과 평화 실천을 위해 경북여성위원회가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면서 “이번 회의를 통해 평화통일의 해법을 찾기 위한 경북지역의 여성 평화통일 활동이 더욱 효과적으로 전개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북지역회의는 청소년 평화통일골든벨, 경북평화통일포럼, 평화통일기원 음악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평화통일 한반도 조성에 앞장서 오고 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