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경북 6차산업 안테나숍으로 오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09-19 08:54

본문

경상북도(도지사 이철우)는 추석 명절을 맞아 26일까지 안테나숍 8개소에서 농촌융복합(6차)산업 제품 추석맞이 특판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안테나숍(8개점) : 대백프라자점, 이마트(경산점, 구미점, 월배점, 포항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롯데프리미엄푸드마켓 기흥점



▲ 대구백화점 안테나숍 전경


이번 행사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6차 산업 인증경영체를 돕고 소비자에게 도내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특판 행사에서는 전통장류, 꿀, 인삼, 버섯, 차류 등 특별히 제작·준비된 선물세트 등이 판매된다. 


아울러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구매금액의 5% 상당의 상품권 지급, 2+1, 5+1, 10+1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안테나숍은 지역의 농특산물을 활용한 6차 산업 제품의 홍보․전시, 판매를 통해 소비자 반응과 성향을 파악해 제품개선 및 시장 진입가능성 파악 등에 활용될 수 있어 산업 경쟁력 강화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한편 경북 6차 산업 안테나숍은 지난해 매출액이 22억 6000만원으로 2016년 12억 6000만원 대비 79% 증가했다.

  

김종수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6차 산업 인증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소비자들이 품질 좋은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판로 확대, 제품 품질 향상 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