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위청송범죄피해자지원센터 정기총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4-03-06 16:13

본문

의성군위청송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이재업)는 24년 3월 13일(수) 오전10시 30분 의성군 봉양면 소재 “축협덕향”에서 정기총회가 개최되었다.


▲ 의성군위청송범죄피해자지원센터 정기총회(사진=군위군노인복지관)

대구지방검찰청 의성지청 김희정 지청장님과 검사,사무과장이 내빈으로 참석한 가운데, 군위/의성/청송지역 60여명의 위원들이 참석하였다.


이재업 이사장의 개회선언과 감사보고, 23년 결산승인, 24년 사업계획서/예산안 승인, 표창과 신규위원 위촉 순으로 진행되었다.


▲ 의성군위청송범죄피해자지원센터 정기총회(사진=군위군노인복지관)

그리고 이재업 이사장이 윤석열 대통령 표창을 받았고, 의성지구 황병윤 위원이 검찰총장상을, 군위지구 김미점 위원이 대구지방검찰청 의성지청장 표창을 받았다.


신규위원으로 이삼병 위원(팔공농협조합장), 우석용 위원(예스투어대표), 박용원 위원(삼유이엔지대표), 김교섭 위원(건축사무소 한빛대표)이 대구지방검찰청 의성 지청 김희정 지청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았다.   


▲ 의성군위청송범죄피해자지원센터 정기총회(사진=군위군노인복지관)
 

군위지구 김하영 회장은“ 군위지역에서 범죄 피해를 입은, 당사자나 가족들의 빠른 회복을 위해, 주거비 지원, 생계비 지원,상담/심리치료비등 치료지원과 재활 프로그램등을 제공하고 있고, 관내 유관기관과 통합지원 네트웍을 구축하여, 범죄 피해자들과 가족이 하루 빨리, 일상복귀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의성군위청송범죄피해자지원센터 군위지구는 17명의 지구위원으로 구성되어 군위지역의 범죄피해자와 그 가족을 대상으로 긴급생계비 지원, 주거지원, 법률지원, 심리치료 등 범죄피해자의 범죄이전의 일상회복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