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공농협, 대구파티마병원과 군위 사과대추 홍보행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3-10-12 13:40

본문

팔공농협(조합장 이삼병)과 대구파티마병원(병원장 김선미 골룸바 수녀)은 지난 10월 6일 대구파티마병원 본관 1층에서 ‘2023년 군위 사과대추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 대구파티마병원과 군위 사과대추 홍보행사(사진=팔공농협)

군위군과 군위군조합공동사업법인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맛도 최고! 영양도 최고! 군위 e로운 사과대추’라는 표어로 군위 사과대추 소비촉진 및 1사1촌 도농 교류 활성화를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팔공농협 및 대구파티마 관계자 뿐만 아니라 군위군, 농협군위군지부, 군위군조합공동사업법인 관계자도 참석했으며, 병원을 방문하는 고객들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시중가 대비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실시하여 지역에서 생산되는 군위 사과대추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사과대추는 비타민C가 풍부하여 피부미용, 다이어트 효과, 면역력 증가 등 다양한 효능과 함께 맛과 영향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 대구파티마병원과 군위 사과대추 홍보행사(사진=팔공농협)
 

당초 행사 시간은 4시간으로 예정되었으나 사과대추를 구입하려는 병원 방문고객 및 파티마병원 직원들로 북새통을 이루어 준비해 간 사과대추 2,000팩이 2시간만에 판매가 완료되는 뜨거운 호응에 행사는 조기에 종료되었다. 


팔공농협 이삼병 조합장은 “이번 행사에 도움을 주신 관계자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팔공농협은 지역농산물 홍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농산물 마케팅 추진으로 소비 촉진 및 판매 활성화로 농가소득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