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가족센터,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2월 가족사랑의 날 딸기 따기 & 딸기 케이크 만들기』 사업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3-02-23 16:04

본문

군위군가족센터(센터장 이상태)는 가족 구성원 간의 친화력을 높이기 위해 2023년 2월 22일 수요일 저녁 7시에 가족사랑의 날을 진행하였다.


▲ 2월 가족사랑의 날 딸기 따기 & 딸기 케이크 만들기(사진=군위군가족센터)

군위군가족센터에서는 「가족사랑의 날」 행사를 통해 군위군민의 가족 친화와 가족 사랑을 도모하기 위해 지원하고 있으며, 5세~13세 자녀가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2023년도 「가족사랑의 날」 행사를 5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2023년 2월 가족사랑의 날에는 신청가정 27가정 중 13가정이 선정되어 군위읍에 위치한 딸기농원을 방문하여 참여 가족들이 딸기 따기와 딸기 케이크 만들기 체험 활동을 하였다. 


▲ 2월 가족사랑의 날 딸기 따기 & 딸기 케이크 만들기(사진=군위군가족센터)
 

프로그램에 처음 참여한 김○○씨(군위읍)는 “행사에 참여하여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다.”며, 다음에도 참석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상태 센터장은 “가족사랑의 날은 일·가정 양립 문화 조성을 위한 여성가족부의 가족사랑 실천 캠페인 사업의 일환으로 군위군에 거주하는 가족 구성원 상호 간 소통과 관계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하였다.


센터는 2023년 「가족사랑의 날」사업이 4회기 남았으며, 군위군 가족들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