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서 즐거운‘대구 이월드’현장체험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2-05-24 09:56

본문

군위군 부계초등학교(교장 한미경)는 5월 19일(목), 전교생을 대상으로 대구 이월드에서 현장체험학습을 실시하였다. 한동안 코로나19의 여파로 외부로의 체험학습을 취소 및 축소로 인해 위축되고 답답하였던 마음을 해소하고자 이번에 외부 체험학습을 계획하여 운영하였다.


▲ 대구 이월드 현장체험학습(사진=부계초)
 

체험 전 발열검사,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사전 안전교육을 실시한 후 체험학습을 진행하였다. 학생들은 담임 선생님을 따라, 혹은 마음이 맞는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놀이기구를 타고 간식을 나누어 먹는 등 친구들과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 


5학년 김ㅇㅇ학생은 “오랜만에 교실에서 공부 안 하고 친구들과 바깥에서 간식도 사먹고, 놀이기구를 타며 놀았더니 엄청 즐거웠다. 또 갔으면 좋겠다. 그래도 다음에는 다른 체험학습을 갈 테니 또 기대되기도 한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교장 한미경은 “학생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외부로 체험학습을 자주 못 가는 불편함이 있었었는데 이번 체험학습을 통해 부계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가 되어 좋았다.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학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