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농협, 신임 대의원들과 임시총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2-03-29 20:15

본문

군위농협(조합장 최형준)은 3월29일 경제사업장 2층 대회의실에서 3월 3일부터 2년간의 임기를 시작하는 신임 대의원 79명과 본지점 임원 및 간부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가졌다.


▲ 군위농협 임시총회(사진=군위농협)
 

이번 임시총회는 조합원이 아닌 이사(이하 사외이사) 선출 및 신임 대의원 교육을 위해 개최되었다.

금차 사외이사로 재임된 서성용(59년생, 군위읍 수서리)씨는 “40여년의 행정경력을 바탕으로 농업인 조합원의 권익 향상을 위해 분골쇄신 하겠다”는 당선소감을 밝혔다.


금차 임시총회 본회의에 앞서 신임대의원들을 위해 농협중앙회 전문강사(전 농협창녕교육원장 한두석 교수)를 초빙하여 ‘찾아가는 대의원교육’을 실시하였다. 조합원과 대의원의 역할에 대해서 열정적인 강의를 들은 대의원은 수료 설문에서 “코로나19로 힘든 농업인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조합원의 참여와 주인의식 고취함에 있어 마음에 감동이 온다”고 의견을 기재하였다.


최형준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군위농협이 오늘에 있기까지는 우리 조합원님들께서 농협 사업을 전이용 해 주신 결과이며, 조합원의 대표인 대의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도를 당부하면서 앞으로도 우리농협과 조합원이 상호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