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유사테마파크 겨울왕국 오픈 〈스노우페스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2-01-16 09:11

본문

작년 겨울 가족 단위 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의 ‘스노우페스타’가 지난달 25일에 돌아왔다.


▲ 스노우페스타(사진=군위군)
 

도심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눈을 소재로 작년 겨울에 처음 개장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스노우페스타’가 올해도 하루 평균 600명, 주말 약 3,000여 명의 입장객들의 마음을 훔치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스노우페스타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한울광장에서 진행되며 면적 5,800㎡를 이루고 있어 입장객 간 자연스러운 거리두기가 가능하다.


한울광장 안에서 진행되는 모든 체험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 스노우페스타는 2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눈놀이터는 눈싸움, 눈사람 만들기 등 눈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눈미끄럼틀에서는 눈썰매를 탈 수 있는 공간으로 작년보다 더 넓은 슬로프를 조성하여 시민들의 대기시간을 단축하고 있다. 이글루 마을과 삼국유사 캐릭터 눈사람은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곳곳에 포토존으로 구성하였다.


12월 25일부터 시작된 스노우페스타는 마감 시간이 작년보다 한시간 연장되어 시민들이 여유롭게 여가를 보낼 수 있다.


눈미끄럼틀 같은 경우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며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동시 이용 가능 인원수를 200명으로 제한한다.


또한 발열체크, 명부작성, 안심콜, 테마파크 내 상시 소독 및 방역 등 테마파크를 찾은 시민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삼국유사테마파크는 매주 화요일~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 중에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054-380-396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