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하나 되는 리더쉽 캠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10-08 14:12

본문

부계초등학교(교장 한미경)은 10월 5일(화), 3~6학년 35명이 군위 용대리에 위치한 군위청소년수련원 리더쉽 캠프에 참여했다.


▲ 리더쉽 캠프 실시(사진=부계초)
 

이번 캠프는 학생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리더쉽 수양을 목적으로 참여하게 되었으며, 리더쉽 프로그램 진행은 팀 나누기, 팀명 정하기, 구호 정하기 등 팀 빌딩 활동을 통하여 청소년들의 개성 표현 활동, 스태킹 컵을 이용한 공동체 놀이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의 모습이 활기차고 적극적이며 즐거운 분위기로 친구들과의 우정도 쌓을 수 있도록 운영되었다. 


캠프에 참여한 3학년 이○○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놀면서 같이 협동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게 된 것 같아요.’라고 말했고, 6학년 송○○ 학생은 “팀장으로 팀을 이끌면서 팀의 점수를 높게 쌓으려고 노력하면서 리더쉽이 길러진 것 같아 뿌듯하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교장 한미경은 “리더쉽 캠프를 통해 미래의 주인공으로서 창의성과 리더쉽을 기르며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인성까지 함양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으리라 생각된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다양한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많은 기회를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