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 2021년 여성자립지원센터 홍보활동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1-04-05 08:45

본문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지회장 최장태)는 지난 03월 22일(월) 10시 군위군복지회관에서 여성자립지원센터 홍보활동을 실시하였다. 


▲ 여성자립지원센터 홍보활동 실시(사진=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
 

이번 홍보활동은 여성자립지원센터와 여성활동가를 알리고자 복지회관을 방문하는 군위 지역민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실시하였다. 여성자립지원센터와 여성활동가의 역할과 사업안내를 통해 여성 지체장애인을 위해 지체장애인협회에서 어떤 일을 하는지 카툰과 팸플릿을 통해 안내하며 소개하였다. 


비록 코로나19로 인해 5인 이상 집합 금지가 되어 사람들이 모여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지는 못했지만, 방역을 최우선으로 하여 카툰 전시를 통하여 방역활동지침을 준수하며 소독을 하며 홍보활동 중에는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도록 신경을 많이 쓰면서 사업을 진행하였다. 


최장태 군위군지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가지로 사업을 시행하는데 어려움이 많지만 방역활동을 지키며 소규모로 운영하여 사업을 계속 진행해 나갈 것이며, 여성장애인을 위한 활발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군위군 지체장애인협회에서는 4월부터 소규모 사업부터 점차적으로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코로나19에 예의 주시하고 상황에 맞게 신속하게 대처하면서 사업을 운영해 나갈 것을 밝혔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