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슬기로운 방학생활과 교육활동 거듭나기 위한 학교 교장 협의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0-12-22 12:18

본문

경상북도군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장미)은 12월 22일(화) 관내 초·중학교 교장, 삼국유사도서관장 및 교육지원청 관계자와 함께 ‘안전하고 즐겁고 행복한 학생방학생활을 만들기 위한 학교 교장 협의회’를 개최하였다. 



▲ 학교 교장 협의회 개최(사진=군위교육지원청)
 

이번 협의회는 코로나 19 상황에서 맞이하는 학생 겨울방학을 보다 안전하게 보내고 학생별 맞춤형 교육활동과 소외계층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먼저, 배움과 삶이 하나 되는 행복 군위 교육을 위해 2020 학교별 추진 실적과 사례를 공유하고 2021 군위교육계획 수립을 위한 문제점과 개선 사항에 대해 토의를 하였다.


또한, 2021 학교별 교육과정 계획 수립과 슬기로운 방학생활을 위한 운영 방법에 대해 안내하였고 각 종 현안에 대한 해결 방안을 공동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과 학습지원대상자의 효과적인 학습향상을 위한 온택트 지원 및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예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함께 고민하였다.


군위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장미는 “ 코로나 19 상황에서 모든 학생이 안전하게 교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학교별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고, “교직원 본연의 업무를 창의적이고 혁신적으로 수행하여 모든 혜택이 학생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힘써 달라.”라고 하였다. 또한, 어려운 여건에도 한 해 동안 묵묵히 교육의 본질 회복을 위해 노력해 주신 교직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