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군위군수기 종목별 체육대회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0-11-17 08:29

본문

‘2020년 군위군수기 종목별 체육대회’가 지난 7~15일 기간 중 4일간 군위 종합테니스장을 비롯한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열렸다.


▲ 2020년 군위군수기 종목별 체육대회, 배드민턴(사진=군위군)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군민 모두가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염원을 담아 다 함께 군위의 미래를 열어 가고자 개최하였다. 

 

7일 게이트볼, 배드민턴, 탁구, 테니스, 소프트 테니스(정구), 8일 볼링, 9일은 골프대회, 15일은 축구대회가 나흘에 걸쳐 개최되었다. 총 8개 종목 8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열띤 결전을 펼쳤으며, 각 종목별 협회에서는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대회를 진행하여 안전하게 마무리하였다. 특히 게이트볼 협회장(회장 최종식)은 이번 대회로 침체되고 움츠린 군민들의 마음에 활기와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에 커다란 위안을 받았다는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하였다. 

 


▲ 2020년 군위군수기 종목별 체육대회, 게이트볼(사진=군위군)


이번 대회는 김영만 군수, 심칠 군의회 의장, 박창석 도의원, 군의회 의원을 비롯한 군위군 체육회장 등 관계자 및 각급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하여 선수들을 격려해 주었다. 

 

한편 군위군골프협회는 이번 골프대회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의 뜻을 모아 일백만 원의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하여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의 후진 양성에 힘을 보태 주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