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군위군노인복지관, 선배시민봉사단 ‘하·사·모’ 공연 봉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입력 기사입력 : 25-11-14 11:13본문
군위군노인복지관(관장 박용민) 선배시민 ‘하·사·모’ 봉사단이 11월 14일(금) 대구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지회장 최장태)가 주최하는 ‘2025년 장애인사회화 교육 – 웃음과 함께하는 FUN100세 시대 행복한 인생’ 행사의 초정 공연을 했다.
▲ 선배시민봉사단 ‘하·사·모’ 공연(사진=군위노인복지관)
이날 공연은 하사모 봉사단 6명(회장 박만복)이 참석한 가운데 영시의 이별 외 6곡 연주를 했으며, 당일 행사에 참석한 협회 회원분들이 노래를 따라 부르며 큰 박수 속에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 선배시민봉사단 하사모 수상(사진=군위노인복지관)
한편, 선배시민봉사단 하사모는 그간의 다수의 노인요양시설과 지역사회를 위한 무료 공연 등 그 공을 인정받아 10월24일(금)에 열린 대구선배시민대회에서 ‘대구노인종합복지관협회장상’을 수상하여, 하사모 박만복 회장이 대표로 단상 위에 올라 상을 받았다.
박만복 회장은 “내가 살아가고 있는 군위에서 즐겁고 행복하게 연주할 수 있는 악기인 하모니카를 통해 봉사활동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용민 관장은 ”하사모 봉사단이 지역사회의 선배시민으로서 하모니카 공연 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 초정 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의 옛 추억을 되새기고, 또다른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선배시민봉사단은 보건복지부,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서 지원하는 사업이며, 하사모 봉사단은 25년 매월 문화공연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자유 전재 가능>
- 이전글군위군노인복지관, 「2025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사례 공모전서 최우수상 2명·우수상 1명 쾌거 25.11.14
- 다음글군위군 산성면 새마을지도자회, 재활용창고에 분리수거함 설치로 환경관리 강화 25.11.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