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청공무원노동조합, 통합신공항 관련 성명서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댓글 0건 입력 기사입력 : 20-07-27 07:42

본문

군위군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민성훈)은 공항 이전은 군민의 선택을 존중하여야 한다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 군위군청공무원노동조합, 통합신공항 관련 성명서 발표

 

군위군청공무원노동조합은 평소에는 군위에 관심도 없던 단체들이 몰려와 스스로 알지도 못하는 내용을 호소문이라 발표하고 영혼없이 사진만 찍고 가는 사태에 대하여 개탄하고 군민들의 노력과 눈물을 조금이라도 생각해봤다면 이렇게 섣불리 행동하지 않았다것이라며 발표하며

 

대구시청 및 경북도청 공무원노조 동지들에게도 군민에 대한 배려가 너무 부족한 것이 아닌지 스스로 자문하라 촉구하였으며 

 

또한 공항의 발전도 군민과 함께하며 공항의 소음도 군민이 감내할 사항이다 라고 발표하며, 군민들의 선택을 존중하고 그 선택을 따를 것이며 군민과 함께 이 난관을 헤쳐나갈것이라고 발표하였다.

 

다음은 군위군청공무원노동조합이 발표한 성명서 전문이다.


 

통합신공항 이전은 군민의 선택을 존중하여야 한다.

 

우리 군위의 일은 군민만이 선택한다. 외부세력이 결정할 사항이 아니다.

 

더 이상 군민을 분열하는 행위는 멈취라! 외부 압력에 의해 흔들릴 군위군민이 아니다.

 

통합신공항에 대한 결정은 오로지 군민들의 선택의 영역이며, 누구도 강요할 수 없다는 것을 알기를 바란다.

 

공항의 발전도 군민과 함께하며 공항의 소음도 군민이 감내할 사항이다.

 

현재의 사태는 권리가 없는 사람들이 권리를 주장하고 있는 행태이다!

 

평소에는 군위에 관심도 없던 단체들이 몰려와 스스로 알지도 못하는 내용을 호소문이라 발표하고 영혼 없이 사진만 찍고 가는 사태에 대하여 개탄하지 않을수 없다.

각자 단체의 자존심을 가지고 영혼 있는 행동을 하기 바란다!

 

 

대구시 공무원노조 및 경북도청 공무원노조 동지들에게도 전한다!

 

동지들이여 번지수를 잘못 찾아갔다네. 지금 가장 고통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생각해 본 적 있는가?

4여년동안 대구통합신공항을 유치하고자 혼신의 힘을 다하여 노력해온 우리 군위군민이 아니던가? 그러면 왜 이렇게 할 수 밖에 없는지에 대하여 한번이라도 들어본 적 있는가, 아니 생각이라도 해봤는가? 해 본적이 없다면 우리군민에 대한 무시이며, 해봤다면 우리군민에 대한 배려가 너무 부족한 것은 아닌지 자문해 보길 바란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우리 군민의 저 처절한 외침에 귀를 기울여 주길 바라며, 무엇 때문에 여기까지 왔는지, 이렇게까지 하는지 생각해 본다면 단순히 대승적 결정이라는 허울로 일방적인 우리군의 희생을 강요하지는 못할 것이네.

 

다시한번 말한다!

 

우리의 뿌리는 군민이다. 뿌리 없는 나무는 살수 없듯이 군위군민이 존재하지 않는 군위군청 공무원은 존재가치가 없다.

 

이에 앞으로도 군위군청공무원노동조합은 군민의 선택을 존중하고 그 선택을 따를 뿐이다.

 

군위군청공무원노동조합은 군민과 함께 이 난관을 헤쳐나갈것임을 천명한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