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김영만 군위군수, 추석 인사말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 아름다운 변화 행복한 군위
  • 더불어 함께하는 열린 의회! 신뢰받는 의회! 군민과 항상 함께하는 군위군의회가 되겠습니다.
  • 대구광역시군위교육지원청 미래를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군위교육

뉴스

자치·행정 [전문] 김영만 군위군수, 추석 인사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0건 작성일 20-09-24 16:08

본문

김영만 군위군수사랑하는 군민여러분!

존경하는 30만 출향인 여러분!

군위군수 김영만 입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ㆍ친지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훈훈한 정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잘 아시겠지만, 올 해에는 긴 장마와 태풍ㆍ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그 어느 해보다 많이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특히 고향의 따뜻한 정과 함께 하는 추석임에도 불구하고 고향방문 자제하기 등으로 인해 자칫 고향에 계시는 우리 부모님들의 상실감, 외로움이 더 커지지 않을까라는 우려도 있어 군수로써 마음이 매우 안타깝습니다. 

출향인 여러분! 고향에 계시는 어르신들은 저를 비롯한 공직자가 보다 더 세심하게 보살피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과 출향인 여러분!

 

오랜 산고의 고통 끝에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유치라는 대역사가 탄생하였습니다. 이는 여러분들께서 지난 4년 2개월이 넘는 혼란과 대립의 시간 속에서도 통합신공항 유치의 끈을 놓지 않고 함께 해 주셨기에 가능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미래 100년 공항도시 군위의 출발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대역사의 출발을 군민과 출향인 여러분께서 만들어 주셨다면 앞으로는 저를 비롯한 공직자가 앞장서서 군위의 대변화를 이끌어 가겠습니다.

 

우선 대구시장, 경북도지사, 시ㆍ도 광역의회, 대구ㆍ경북 국회의원 등이 모두가 합의한 5개 공동합의문의 완전한 실행을 위해 국토부ㆍ국방부ㆍ경북도ㆍ대구시 등 관계 기관 협의, 분야별 관련 전문가 자문 등 전 행정력을 집중시키겠습니다. 

 

특히 군위군 대구시 편입은 지난 8월에 대구시와 경북도에 건의서를 이미 제출했고 빠른 시일 내 가시적인 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속도감 있게 추진하겠습니다.

 

여러분께서도 통합신공항의 성공적인 건설과 동남권 국제관문공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혜와 역량을 모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30만 군위인 여러분!

 

코로나19 사태로 우리의 일상이 많이 변했습니다만, 들판의 곡식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누렇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모처럼 한 자리에 모인 가족ㆍ친지들과 함께 따뜻하고 훈훈한 추석 명절 보내시고 부득이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은 따뜻한 안부 전화로 서로 마음을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네이버 블로그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43114 대구광역시 군위군 군위읍 동서길 65
대표전화 : 054-382-0843 / FAX : 054-382-0844
등록번호 : 대구,아00458 / 등록일 : 2018.5.28
사업자번호 : 508-07-46324
발행인 : 최미경 / 편집인 : 오운현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병길 kunwi@daum.net
Copyright ⓒ 군위군 지역포탈 군위넷.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